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 / 가족 외식장소추천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친구들과 다녀온 중국집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을 포스팅해드릴게요!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은 주차장쪽으로 2층에 올라가면 있어요~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은 동그란 회전판 테이블이 있어요!

 

정말 중국에 온 느낌이에요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은 코스요리도 있고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 깐풍기에요

 

제일 처음 나온 음식이라 배고픈 상태여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 탕수육

 

소스도 맛있고 튀김도 적당해서 맛있어요!

 

찍먹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아쉬운 부분이겠지만

 

저는 부먹이라 ^^ㅎㅎㅎㅎㅎㅎㅎ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 볶음밥이에요

 

정말 평범한 중국집에서 먹을 수 있는 보편적인 맛이에요!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 쟁반짜장 나왔는데

 

짜장면은 맛이 특출나게 맛있다 라는 느낌은 없었어요..

 

배가 부른 상태에 먹어서 그런지 그냥 쏘쏘

 

 

 

처음 맛본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 중국냉면!

 

 

짜장면에 실패에서 중국냉면도 기대안하고 먹어봤는데

 

정말 시원하고 물냉면같은 육수와

 

면은 짜장면에 들어가는 면과의 조화가 정말 맛있어요~

 

땅콩소스도 뿌려서 먹어도 맛있고 국물이 정말 시원해요!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은

 

짜장면이나 짬뽕은 별로지만 메인요리들은 다 괜찮았어요~

 

 

 

 

 

이상 " 수유동 중국집 / 수유 가문 / 가족 외식장소추천 "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