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구리 맛집 '보배곱창' 다녀왔어요~

 

 

 

 

 

구리 돌다리에는 맛집도 많지만

곱창이 제일 유명한건 모두 아시죠~?

 

 

 

 

 

제가 주말에 배곱창에 다녀왔습니당!

 

 

 

 

방송에도 나오고

 

 

 

우결에서도 촬영했었네요~

 

 

 

 

 

 

기본반찬중에 동치미가 나오는데

국물이 캬~~~~~

 

 

 

 

 

 

드디어 곱창이 나왔어요!

 

 

 

 

 

 

달짝지근하면서 매콤하니 진짜 맛집 인정!!!!

 

 

 

 

 

마무리 볶음밥이 빠질수없어용!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네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리 곱창골목에서는 역시 보배곱창 만한곳이없는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