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여자친구선물 맥 립스틱, MAC 허거블 립컬러, 체리글레이즈 추천

 

 

안녕하세요~

생일 선물로 맥 립스틱, MAC 허거블 립컬러, 체리글레이즈를 선물받아서

자랑좀 할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자친구선물 맥 립스틱, MAC 허거블 립컬러, 체리글레이즈

 

립스틱 디자인이 바꼈어요!

 

깔끔하지만

 

그래도 기존의 디자인이 더 예쁘네요 ㅎㅎㅎㅎㅎㅎ

 

 

 

 

 

 

 

 

 

여자친구선물 맥 립스틱, MAC 허거블 립컬러, 체리글레이즈

 

2020년까지 오래 쓸수있어요!

 

 

 

 

여자친구선물 맥 립스틱, MAC 허거블 립컬러, 체리글레이즈

 

 

 

 

 

여자친구선물 맥 립스틱, MAC 허거블 립컬러, 체리글레이즈

 

다홍색이 돌면서 약간의 핑크빛도 있어요!

 

색상 진짜예뻐요~

 

 

 

 

 

 

 

여자친구선물 맥 립스틱, MAC 허거블 립컬러, 체리글레이즈

 

진짜 촉촉하고 입술색이 굉장히 예뻐요!!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해요~!

 

이상 "맥 립스틱, MAC 허거블 립컬러, 체리글레이즈 예뻐요!"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