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앤샵(구 봉녀샵)/전후사진

중랑구 속눈썹, 중랑역 속눈썹잘하는곳 '봉녀샵'

 

 

안녕하세요~
휴가철이 끝나고 9월이 시작됐네요

이제 다시 사회로 돌아와서 일을 시작하는 여자직장인들
아침마다 화장하는게 쉽지않죠

그래서 망우동/망우역 속눈썹연장 잘하는곳 '봉녀샵' 속눈썹연장이 필수에요!
속눈썹연장의 차이를 보여드릴게요~

 

 

 

 

 

속눈썹연장 받으러 오신 손님이세요

 

 

 

 

 

속눈썹 숱이 적으셔서 속눈썹연장이 필수이신 손님이세요~
잠시 본인의 속눈썹을 봉녀샵에 맡겨두고 찾으러오셨다며ㅎㅎㅎㅎㅎㅎ
매달 오시는 단골 손님이세요!


 JC컬 9mm 볼륨 속눈썹연장을 하고난 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속눈썹연장 후 사진이에요~

 

 

 

 

 

확 달라진 눈매 보이시죠?

 

 

 

망우동/망우역 속눈썹연장 잘하는곳 '봉녀샵'

정말 잃어버린 속눈썹을 봉녀샵에서 찾으셨어요ㅎㅎㅎㅎ

 

 

 

망우동/망우역 속눈썹연장 잘하는곳 '봉녀샵'
아침마다 화장을 안하게되서 너무나 편하다며 만족하고가셨답니다

직장을 다니시는 여자분들 봉녀샵에서 속눈썹을 찾아가세요^^

 

 

 

 

망우동/망우역 속눈썹연장 잘하는곳 '봉녀샵'
1+1 9월 특가 이벤트 기회 놓치지마세요!

 

 

검색창에 '봉녀샵'을 검색해서 플러스친구추가해주세요^^
문의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