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뚝섬 한강공원 /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즐기기!

뚝섬 한강공원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즐기기!

 

 

 

이제 가을이 오고있다

 

그래서 더 추워지기 전에

 

치맥을 먹으러 뚝섬 한강공원에 친구들과 놀러갔다

 

 

 

 

뚝섬 한강공원 /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뚝섬유원지역에 도착했다

 

사람들이 굉장히 많고 전단지 나눠주시는 분들도 엄청 많았다

 

 

 

 

 

뚝섬 한강공원 /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너무나 여유롭고 평화로워보였다

 

 

 

뚝섬 한강공원 /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잔디 위에 돗자리를 깔고 노는 커플들도 많았다

 

나와 친구들은 돗자리가 없어서

 

받은 전단지 중 한곳에 전화해서 치킨과 돗자리를 주문했다

 

한강공원에서 음식을 시키고 현금결제하면 돗자리까지 같이 준다

 

 

 

 

 

 

 

뚝섬 한강공원 /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마침 2번출구 바로옆에 자전거 대여점이 있었다

 

기다리는 동안 자전거를 타기로 했다 ㅎㅎㅎ

 

 

 

 

뚝섬 한강공원 /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자전거 대여요금은 한시간에 3000원 이다

 

신분증을 맡기고 자전거를 빌렸다!

 

 

 

 

뚝섬 한강공원 /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신나게 자전거 타고 놀았다

 

지금 생각해보면 뭐가 그리 신났는지ㅎㅎㅎㅎㅎ

 

시원한 바람을 느끼면서 라이딩을 했다

 

 

 

뚝섬 한강공원 /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마침 주문했던 치킨이 도착해서 맥주는 편의점에서 구매했다

 

 잠시 자전거를 주차한 뒤 돗자리를 펴고 먹을 준비를 했다 ㅎㅎ

 

 

 

뚝섬 한강공원 / 뚝섬유원지역 자전거 + 치맥

 

열심히 먹느라 사진을 흔들렸다

 

치킨도 굉장히 맛있었고

 

맥주도 꿀맛!

 

 

 

가끔 이렇게 한강공원에 나와서 치맥을 하면 하루 스트레스가 날라가는 기분이다!

 

날씨가 추워지기전에 또 한번 가야겠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