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봄이왔어요! '벚꽃구경'하러 어린이대공원 산책하기~

 

안녕하세요 나옹입니다!

오늘 봄비가 오네요

어제 날씨가 너무좋아서 어린이대공원에 다녀왔어요

 

 

 

 

 

 

 

 

 

 

 

정문으로 들어왔는데 후문밖에 못찍었네요ㅋㅋㅋ

 

 

 

후문쪽에 있는 분수에요

무지개가 예쁘게 떳어요!

 

 

 

 

 

정문에 있는 분수대에도 무지개가^^

커플이랑 엄마와 아기들이 많이 산책을 나왔더라구요!

 

 

 

봄바람 휘날리며~~~~

 

 

 

 

 

 

 

 

화단에 있는 예쁜 꽃들이에용

 

 

 

 

 

어렸을때는 꽃을 안좋아했는데

점점 나이가 차면서(ㅜㅜ)

꽃이 예뻐보여요!

 

 

 

 

 

 

 

왜 엄마가 꽃사진들을 찍는지 알겠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꽃구경 다하고

동물원 구경구경도 했습니다^^

 

 

 

 

 

 

 

신난 나옹이랑 코끼리랑 한컷

 

 

 

즐거운 봄 벚꽃구경 어린이대공원에 가보세요^^

 

 

 

 

 

 

'봄이왔어요! '벚꽃구경'하러 어린이대공원 산책하기~'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