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안녕하세요 나옹입니다

오늘 황사가 너무나 심하네요ㅠㅠ

 

 

 

제가 주말에 다녀온 글램핑 장소 소개해드릴게요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주소 :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362

전화번호 : 010-9633-5744

 

 

미리 예약하고 가세용^^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글램핑장 가기전에 쇼핑하는게 젤 재밌어요ㅎㅎㅎㅎㅎ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드디어 도착했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어요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실내에서도 음식을 해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구요~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화목난로까지!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4명 기준으로 수저, 그릇, 요리기구들이 있어요!

더 필요하면 캠핑장 주인님께 말씀드리면 돼요~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밖에서는 바베큐 파티 준비중이에요

숯에 불 붙이고 있어요!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안에서는 같이 먹을 우렁된장찌개 만들고있어요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매점도 있구요~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까지

따뜻한 물이 아낌없이 나와요!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캠프리카에서 키우는 강아지들과 고양이들도 있어요

여유로움이 느껴지네요 ㅎㅎㅎㅎㅎㅎ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자 이제 바베큐 파티 시작!

공기도 좋고 뷰도 좋아서 그런지 고기가 정말 꿀맛이에요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밤이 되고 분위기있게 화목 난로에 불을 피웠어요

화목난로에 구운 고구마 ><

(먹어도 먹어도 맛있어ㅠㅠ)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화목난로에 나무가 타는 소리도 좋고

그 위에 호일깔고 음식이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도 좋고~

 

경기도 글램핑장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화목난로에 구운 옥수수&새우 버터구이 굉장히 맛있었어요!

 

경기도 괜찮은 글램핑장을 찾으신다면 양주 '캠프리카 오토캠핑장'을 추천합니다~

 

이상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 양주 '캠프리카 캠핑장'"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