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중랑천 장미축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나옹이에요!

 

주말에 중랑천에서 열린 장미축제를 다녀왔어요

 

 

 

 

중랑천 장미축제 3일만 열리는 축제라서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중랑천 장미축제답게 색색별로 장미가 많이 펴있었네요~

 

 

 

중랑천 장미축제는 매년마다 열리고 있어요

 

 

 

 

 

 

중랑천 장미축제 조명들이 너무나 예뻐요!

다들 사진 찍기 바쁘죠ㅎㅎㅎㅎ

 

 

 

 

중랑천 장미축제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중랑구 식당하시는 분들 다 나오셨네요!

 

 

 

 

어렵게 테이블을 잡고

음식 이것저것 사왔어요

족발이 인기가 젤 많았는지 다 팔려서 족발만 못먹었다는.....

 

 

 

 

 

 

 

 

중랑천 장미축제

내년에 또 가야겠어요~

장미축제 다녀온 후기였습니당^^

 

"'중랑천 장미축제' 다녀왔어요!" 포스팅이었어요~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