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수박 고르는법 / 씨없는 수박 고르기 / 맛있는 수박

 

안녕하세요!

여름에는 빠질 수 없는 과일

 

수박

 

날도 너무 덥고 갈증이 나서

친구들과 마트에 갔다가 수박을 골랐어요

 

 

 

 

 

 

수박 고르는법 / 씨없는 수박 고르기 / 수박

요즘은 마트에 씨없는 수박도 많아요~

가격이 다른 수박들에 비해 좀더 비싸지만

먹기 편해서 씨없는 수박으로 정했어요!

 

 

 

 

 

수박 고르는법 / 씨없는 수박 고르기 / 수박

맛있는 수박 고르는 때는

일단 수박 꽁다리는 얇아야 해요~

 

 

 

 

 

 

수박 고르는법 / 씨없는 수박 고르기 / 수박

그리고 수박 배꼽이 작아야 해요

 

 

 

 

 

수박 고르는법 / 씨없는 수박 고르기 / 수박

수박을 정했어요

꽁다리도 작고

 

 

 

 

수박 고르는법 / 씨없는 수박 고르기 / 맛있는 수박

수박 배꼽도 작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박 고르는법 / 씨없는 수박 고르기 / 맛있는 수박

반을 잘라보았어요

정말 씨가 없죠?

 

 

 

 

 

수박 고르는법 / 씨없는 수박 고르기 / 맛있는 수박

먹기 좋게 익었어요

 

 

 

 

수박 고르는법 / 씨없는 수박 고르기 / 맛있는 수박

먹기좋게 잘라서

사이다나 우유에 타먹어도되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올 여름 수박으로 보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