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사가정 맛집, 면목동 갈비, 흥부골 왕갈비 추천!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며칠전에 사가정에서 왕갈비를 먹었어요!

 

중랑구 사가정역에서 유명한 고깃집이래요~

 

 

 

 

흥부골숯불돼지왕갈비

 

 

 

 

 

저녁시간에 갔더니 웨이팅을 해야했어요

 

사람들도 굉장히 많아서 북적북적하고

 

직원분들이 쉬질않고 계속 서빙을 하셨어요~

 

 

 

 

 

천천히 기다리는데 아이들이 놀수있는 놀이방도있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더라고요!

 

 

 

 

 

 

 

 

드디어 웨이팅이 끝나고 테이블에 앉았어요

 

사가정 맛집, 면목동 고기집, 흥부골 왕갈비 기본 세팅을 바로 이렇게 놔주셨어요

 

푸짐하네요

 

 

 

 

 

 

사가정 맛집, 면목동 고기집, 흥부골 왕갈비 숯불까지 준비 완료!

 

 

 

 

 

 

 

사가정 맛집, 면목동 고기집, 흥부골 왕갈비 등장!

 

진짜 고기도 굉장히 컸어요

 

 

 

 

 

 

사가정 맛집, 면목동 고기집, 흥부골 왕갈비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고 고기도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서비스가 넘나 좋은듯!

 

 

 

 

 

 

 

다 익었을 때 쯤 이렇게 불판끝에다가 놔주시더군요

 

서빙하는 직원들 정말 고맙지만

 

이렇게 일일이 해주는게 굉장히 힘들거같아요

 

그래서 결국 나중에는 미안해서 저희가 구워먹었어요 ㅎㅎㅎㅎㅎ

 

 

 

 

 

 

사가정 맛집, 면목동 고기집, 흥부골 왕갈비 시키면

 

맛보기 냉면도 같이 나왔어요

 

저는 비빔냉면으로 주문~

 

갈비 한 점이랑 냉면 한 젓가락 같이 먹으면

 

말안해도 아시죠?ㅎㅎㅎ

 

 

 

 

가족 외식장소로 사가정 맛집, 면목동 고기집, 흥부골 왕갈비 추천하고싶어요!

 

서비스도 좋고 맛도 굉장히 좋았어요

 

이상 "사가정 맛집, 면목동 갈비, 흥부골 왕갈비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