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면목동 술집 / 상봉역 술안주 맛집 / 찡어찡어

 

 

안녕하세요~

 

폭염때문에 날씨가 굉장히 덥죠ㅜㅜ?

 

그래서 저는 저녁되면 시원한 맥주 한 잔이 땡길때가 많아요ㅎㅎㅎ

 

 

 

 

제가 다녀온 중랑구 면목동에 안주가 맛있는 술집을 포스팅해드릴게요!

 

찡어찡어

 

 

 

 

면목동 술집 / 상봉역 술안주 맛집 / 찡어찡어는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지만

 

부담스럽지않아서 편하게 먹기 좋아요~

 

 

 

 

 

면목동 술집 / 상봉역 술안주 맛집 / 찡어찡어는

 

오징어가 주 메뉴에요!

 

짬뽕이랑 먹물튀김을 주문했어요~

 

 

 

 

 

 

 

 

 

 

면목동 술집 / 상봉역 술안주 맛집 / 찡어찡어

 

먹물튀김이에요!

 

보기에는 먹물때문에 거무튀튀하지만

 

엄청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징어튀김사이에 치즈튀김도 있어서 굳굳!

 

 

 

 

 

면목동 술집 / 상봉역 술안주 맛집 / 찡어찡어

 

짬뽕이에요~

 

맛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있는데

 

매운걸 못먹어서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면목동 술집 / 상봉역 술안주 맛집 / 찡어찡어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가있고

 

해물도 굉장히 많아요!

 

 

 

 

면목동 술집 / 상봉역 술안주 맛집 / 찡어찡어

 

 

짬뽕 면발은 두꺼운 당면이에요!

 

쫄깃쫄깃해서 더 맛있었어요

 

 

 

 

 

 

친구와 간단히 이야기 나누면서

 

가볍게 술한잔 하기 좋은 술집이였어요~

 

사장님도 유쾌하시고 분위기 Good

 

 

이상 " 면목동 술집 / 상봉역 술안주 맛집 / 찡어찡어 "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