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캠핑후기!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캠핑후기!

 

점점 가을이 오고 날씨가 선선해졌다
캠핑하기에 정말 적합한 날씨!!
주말에 캠핑을 다녀왔다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친구들이 미리 쳐놓은 텐트다

공간도 넓고 아늑하니 좋았다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신기한 캠핑용품이 많았다

버너부터, 식기류 등등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날씨가 어둑어둑해져서 전구에 불도 키고
저녁을 만들기 시작했다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목살스테이크도 굽고 포장해 온 야채곱창도 볶았다
캠핑장에서 키우는 이름을 알수없는 웰시코기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움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캠핑장에서 먹는 음식들은 다 맛있는 듯ㅜㅜ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해가 지고 밤이 되었다 슬슬 배도 부르고 불멍을 시작했다
모닥불 타는 소리도 좋고 노래소리도 좋고
멍때리기 딱 좋았다 ㅋㅋㅋㅋㅋ


잘시간이 되서 텐트안에 침낭에서 골아떨어졌다
불면증이 싹 나은듯ㅎㅎㅎㅎ
아침 해가 뜨고 알람없이 눈이 떠졌다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아침 하늘이 정말 예뻤다
바람도 솔솔 불고 덥지도 않고

 

 

 

 

 

경기도 캠핑장, 남양주 마실캠프

캠핑이 힘들것같았지만 정말 여유롭고 행복했다
주말마다 캠핑을 갈까 생각중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