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커버력 좋은 쿠션 / 촉촉한 쿠션 / 홀리카 하드커버 후기에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피부가 건조하기 시작했어요ㅠㅠ

그리고 마침 쿠션이 필요해서
구매한 쿠션 자랑할게요ㅎㅎㅎㅎ

 

 

 

 

 

 

커버력 좋은 쿠션, 촉촉한 쿠션, 홀리카 하드커버
극강보습, 광채커버!

 

 

 

커버력 좋은 쿠션, 촉촉한 쿠션, 홀리카 하드커버
SPF50++ PA+++
자외선도 차단되고 24시간동안 촉촉하다고하네요

 

 

 

커버력 좋은 쿠션, 촉촉한 쿠션, 홀리카 하드커버
저는 웜톤이라서 웜 아이보리로 샀어요~

 

 

 

 

 

커버력 좋은 쿠션, 촉촉한 쿠션, 홀리카 하드커버
깔끔한 블랙이네요

 

 

 

 

커버력 좋은 쿠션, 촉촉한 쿠션, 홀리카 하드커버
안에 내용물은 가득히 들어있네요
약간 제 피부가 밝은 편이 아니라그런지
좀 얼굴만 동동 떠있는 느낌이지만


촉촉하고 커버 잘되는건 정말 인정!
시간 지나서 다시 수정화장할 때도 덧발라도 뭉치는게 없어서 좋았어요
컬러 톤만 한톤 낮게할껄....ㅠㅠㅠㅠㅠ

암튼 수분이 많고 커버력 좋은 쿠션으로
홀리카 하드커버 추천합니당ㅎㅎ
피부색만 잘 맞춰서 구매하세요!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