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다이어트음식 '샐러리' 다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음식 '샐러리'에 다듬어볼거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입은 심심해서 샀습니다ㅋㅋㅋㅋ

헤헤

 

 

 

 

 

자 이제 샐러리를 다듬을거에요

 

 

 

 

봉투에서 꺼내서 올려놓으세용

 

 

 

줄기 하나씩 뜯어주세요

 

 

 

 

 

흐르는 물에 하나씩 뽀드득 닦아주었습니다

 

 

 

입파리 부분은 잘라주시구

먹기좋게 칼로 썰어주세요!

 

 

 

 

 

입파리 부분은 녹즙으로 먹어도 좋다고하더라구요!

저는 일단 줄기만 먹겠습니다

 

 

 

마요네즈나 꿀에 찍어드시면되요

일단 저는 마요네즈릃ㅎㅎㅎㅎㅎㅎㅎㅎ

 

 

 

 

키친타올로 물기만 닦고 이렇게 락앤락통같은곳에 넣어주시구

냉장보관해서 드시면 됩니다^^

 

 

샐러리가 약간 향이 세다고 호불호가 갈리긴하지만

저는 마요네즈에 같이먹으면

씹을수록 단맛이 나서 좋아요!

 

칼로리도 낮고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모두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준비하자구요^^

 

 

 

'다이어트음식 '샐러리' 다듬기'의 포스팅이였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