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올리브영 '조약돌 실버팩' T존 코팩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나옹이에요

피부가 지성이신분들코에 피지가 많죠

저도 지복합성인지라 티존에 유분이많아요ㅜㅜ

 

 

코팩을 해볼까해서

올리브영에서 '조약돌실버팩'을 구매해봤어요

 

 

 

 

 

금액도 착하게

6000원밖에 안했답니다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티존에 바르고 20분뒤에 뜯는 팩이에요

 

 

 

뚜껑을 열고 스티커를 떼어주세용

 

 

 

실버팩이라 은색입니다

 

 

 

 

적당량을 짜서 T존에 발라주세요

저는 턱에도 발라볼 생각입니다

피자가 쏙쏙 빠졌으면 좋겠어욯ㅎㅎㅎㅎㅎㅎㅎ

 

 

눈에 가까이 바르면 안돼요!

굉장히 눈이 매워요

 

 

제가 집에서 제대로 팩하고 난뒤에 후기를 남겨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