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이태원 홍석천 레스토랑 '마이치치스' 맛보기!

 

 

안녕하세요 나옹입니다

제가 며칠전에 이태원에 유명한 홍석천레스토랑

'마이치치스'에 다녀왔어요!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더라구요

 

 

1번출구로 나오신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오시면

오른쪽 오르막길에 보이실거에요!

 

 

 

 

 

 

주말이라 이태원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마이치치스에도 사람들이 많아서

5분정도 웨이팅을 했답니다

 

 

 

 

기다리는동안에 메뉴 고르라고 직원분께서 주셨어요!

 

 

 

 

 

 

홍석천레스토랑은 대체적으로

몽환적인 인테리어였어요!

인물화가 많고 소품들도 굉장히 특이한게 많았어요

 

 

 

 

자리에 앉아 주문하고 기다렸죠!

 

 

 

 

베이컨크림파스타,페페로니피자 주문표

 

 

 

에피타이저로 빵이나와요!

발사믹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식욕폭팔ㅎㅎㅎㅎㅎ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아무리 연예인레스토랑이라해도 맛이없으면 안갈텐데

역시 유명한 맛집들은

요리로 승부하는것같아요

 

 

 

 

 

 

 

홍석천레스토랑 '마이치치스'는 분위기도 정말 좋고 음식들이 맛도 좋아서

커플들 데이트장소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추천추천!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