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코엑스 뷔페 '오리옥스' 가족외식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나옹입니다

제가 작년 연말에 친구들과

송년회 할겸 코엑스에 있는 뷔페를 다녀온적이 있어요!

음식도 많고 괜찮아서 포스팅해드릴려구요^^

 

 

 

 

'오리옥스'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입구에요~

브레이크타임 6시까지여서 기다렸다가 시간에맞춰 입장했습니다!

 

 

 

배가 고픈나머지 손이 떨렸나봐요ㅎㅎㅎㅎㅎㅎㅎㅎ

 

 

 

 

피자도 여러가지 종류도 많고

직접 요리사님들이 앞에서 요리를 해주셔요

 

 

 

 

에피타이저,한식,중식,양식,디저트까지

모든 음식들이 다있는듯!

 

 

 

면종류의 요리도 즉석에서 만들어주시고

정말 맛있었네요~

 

 

 

 

 

음식들은 먹느라 사진찍는걸 잊고

배부른 상태에서 제정신차리고 디저트만 찍었네요ㅎㅎㅎ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가족분들과 외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코엑스 뷔페 '오리옥스' 가족외식장소 추천!'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