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남양주 진접 캠핑분위기 식당 히말라야 캠프4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나옹입니다~

월요일이왔어요 잇님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저는 친구들과 주말에 급으로 모여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ㅎㅎㅎ

배가 출출해져서 가까운 캠핑식당을 찾다가

 

남양주 진접에 있는 히말라야 캠프4에 갔습니다~

 

 

 

 

히말라야캠프4

주소: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943

전화번호: 031-575-8988

 

 

주차공간도 넉넉해요!

 

 

 

날씨도 좋아서

정말 캠핑장 온 기분이였어요

 

 

 

 

 

캠핑식당 히말라야캠프 앞에는 강도 있어서

경치가 굳굳

 

 

 

 

 

친구들과 앉을 우리자리에요~

저녁에는 바람이 불어서 추울까봐

친절한 사장님이 천막이 있는 곳으로 안내해주셨어요

 

 

 

 

 

귀여운 친구 딸래미ㅎㅎㅎㅎ

아이들과 같이와도 놀수있는 공간이 있어요~

 

 

 

 

남양주 진접 캠핑식당 히말라야캠프4  메뉴판이에요

친구들 4명이서 날라리 캠프코스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보는 급식 식판에 기본메뉴 나와요~

 

 

 

 

불판이랑 양념장

 

 

 

 

 

 

 

진접 캠핑식당 히말라야 캠프 계란찜과 꼬치들

 

 

 

 

 

남양주 진접 히말라야 캠프4  셀프바에요

즉석으로 떡볶이랑 부추전 김치전을 만들어먹을 수 있어요!

 

 

 

 

 

남양주 진접 히말라야 캠프4  떡볶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진라면 매운맛도 같이 넣어서 끓였더니 정말 환상!

 

 

 

 

 

무한으로 부추전이랑 김치전도 만들어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남양주 캠핑식당 히말라야캠프4 암퇘지 육겹살 등장!

 

 

 

 

 

 

 

이제 고기 굽기 시작했어요~

 

 

 

 

 

 

 

 

 

노릇노릇!

친구들과 수다떨면서 계속 먹고먹고 또 먹었어요

 

 

 

 

 

 

 

 

 

날이 어두워지고 조명을 키니까 더욱 분위기가 좋았어요~

 

 

서울 근처 남양주에 이런 좋은 캠핑식당이 있었다니!

캠핑가기는 부담스럽고 캠핑분위기 내며 고기를 먹고싶은분들은

남양주 진접 캠핑식당 히말라야 캠프4를 추천해드려요~~

 

 

 

이상 '남양주 진접 캠핑분위기 식당 히말라야 캠프4 다녀왔어요!'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