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강변 동서울 그랜드볼링장 다녀왔어요

강변 동서울 그랜드볼링장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포스팅해 드릴 곳은
강변 동서울 그랜드볼링장이에요!



주말에 친구들과 가볍게 맥주한잔 마시고나와서
볼링을 치러 강변에 갔어요!




강변 동서울 그랜드볼링장
굉장히 넓고 커서 유명하더라구요~







강변 동서울 그랜드볼링장
일반 레일과 야광레일이 있어요
친구들과 저는 야광레일에서~



​​


강변​ 동서울 그랜드볼링장 이용요금이에요
의외로 가격이 저렴한듯!!
낮시간에 가면 더욱 할인된 금액이네요




강변​ 동서울 그랜드볼링장
볼링화로 갈아신었어요
냄새안나는 신발로 잘 골라야돼요
몇몇 신발에서 발냄새가......


그리고 각자 본인에게 맞는 볼링공을 들고
게임 시작했습니다요ㅎㅎㅎㅎㅎ




강변​ 동서울 그랜드볼링장
내기에서 진팀이 매점에서 맥주 사왔어요!
먹을 것도 종류별로 있고 좋았어요~

노래도 신나게 나오고
즐겁게 볼링 내기를 하고 왔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