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정보공유

경기도 포천 캠핑장 유식물원 다녀왔어요


경기도 포천 캠핑장 유식물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캠핑하기 딱 좋은 날씨죠?

그래서 저는 주말에 친구들과 캠핑을 다녀왔어요!
경기도에서 제일 크다는
경기도 포천 캠핑장 유식물원에 갔습니다!



아침일찍 출발했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산공기도 좋고~~





일찍 경기도 포천 캠핑장 유식물원에 도착했어요
9시반부터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캠핑뿐만 아니라 펜션도 있고 놀이장도 있어요
정말 큰 식물원이에요~~!




경기도 포천 캠핑장 유식물원
선착순이여서 데크 자리를 잡으려면 일찍 가야돼요
다행히 저희들은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



경기도 포천 캠핑장 유식물원 데크에
텐트를 치고 피톤치드를 마시며 휴식을 취했답니다
또 가고싶네요ㅠㅠ



저녁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갬성 캠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
전구를 달아놓으니 분위기 최고~~

화장실은 거품포세식?으로 낯설었지만
생각보다 냄새가 심하지않았어요!
개수대도 멀지않은곳에 있어서 설거지하기도 편했어요

출입문에 매점이 있어서 데크에서는 좀 멀리 걸어가야해서
미리 필요한것들을 사왔어요~




미리 장봐온 음식들로 저녁을 준비했어요~!
정말 맛있는 저녁이였어요ㅠㅠ
모닥불에 불붙혀서 맥주한잔하며 불멍 때리고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였어요~


경기도 포천 캠핑장 유식물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