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팔당카페 / 선리버(Sun River)


안녕하세요 활기찬 월요일이에요!

주말에 친구들이랑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드라이브 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 팔당에 가서
고기를 먹고 분위기 좋다는 카페가 있어서 바로 GoGo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팔당카페 선리버(SunRiver)
도착했는데 굉장히 건물도 크고 으리으리했어요
밖에 테라스도 있지만 이제는 날씨가 추워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남양주 드라이브코스,팔당카페 선리버(SunRiver)
메뉴판이에요 여러가지 종류도 많구요



같이 먹을 케익도 있고 마카롱 여러 음료까지 있네요!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팔당카페 /선리버(SunRiver)
친구들은 홍차, 레몬티,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빨대가 하트모양이라 신기방기



창가쪽에 앉았는데 창문밖은 한강이여서
분위기가 너무나 좋았다
쇼파도 푹신해서 거의 누워있다시피
여유를 부리고 왔다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팔당카페 선리버(SunRiver)
분위기 좋은 카페로 추천하고싶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