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사가정 횟집 면목동 석화맛집 ‘별빛바다’ 석화 제철이에요!


안녕하세요!

요즘 석화가 제철이라고 해요
겨울부터 초봄까지가 석화의 철이니깐
그래서 바로 석화를 먹으러
사가정 횟집 / 면목동 석화맛집
‘별빛바다’로 갔어요~




사가정 횟집 / 면목동 석화 맛집 ‘별빛바다’
도착하니까 테이블이 꽉 차있었어요
다행히 자리가 금방 나서 테이블에 앉았는데
메뉴판에 ‘바다의 우유’ 석화가 뙇!!!!

석화주세요!!



사가정 횟집 / 면목동 석화 맛집 ‘별빛바다’는 스끼다시가 잘나와서 좋아요
미역국 회무침 다슬기 백김치 콘치즈 생선구이
등등 먹을 게 참 많죠?



사가정 횟집 / 면목동 석화 맛집 ‘별빛바다’
신선한 석화가 등장했어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릴만큼
남자에겐 스테미너 여자에겐 피부에 좋다니
빨리 먹어야겠어요!!








저는 좀 비린맛을 잘 못먹기 때문에
생석화에 초장, 고추, 마늘까지 넣어서 같이
츄룹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역시 석화 제철이라 입안에 바다내음이 펼쳐지는줄!!




사가정 횟집 / 면목동 석화 맛집 ‘별빛바다’
같이 주문한 광어도 나왔답니다!


광어회도 광장히 프레쉬했어요
광어의 지느러미가 너무나 고소하고 맛있음 ㅜㅜ
저는 맥주파지만 해산물을 먹을때는 소주를 마셔줘야 예의맞죠?ㅎㅎㅎㅎㅎㅎ

사가정 횟집 / 면목동 석화 맛집 ‘별빛바다’에서
아주 맛있는 석화랑 광어회를 먹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