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중랑구 뷔페 상봉역 빕스에서 스테이크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수능 날이였는데
모든 수능생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제 수능 큰 행사를 다 치루고나면
가족외식이 빠질 수 없죠?
저도 고등학생 때 수능을 보고 좋은 결과가 나오진 않았지만ㅋㅋㅋㅋ
수능 끝나고 가족들과 상봉역점 빕스에서 외식을 했답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빕스를 다녀왔었어요
오늘은 중랑구 뷔페 상봉동 빕스를 포스팅 해드릴게요!




중랑구 뷔페 상봉역 빕스는 지하철역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건물 뒷편에 주차도 가능해요!






중랑구 뷔페 상봉역 빕스에 도착하니
초저녁이라 웨이팅없이 바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중랑구 뷔페 상봉역 ‘빕스’ 스테이크 한정메뉴예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얌스톤 등심스테이랑 뉴욕 등심 스테이크로 주문했어요~
샐러드바도 당연히!


이제 스테이크를 먹기전에
중랑구 뷔페 상봉역 빕스 샐러드바를 이용했어요!



생각보다 중랑구 뷔페 상봉역 빕스 샐러드바는
조촐하고 음식 메뉴가 적어서 좀 아쉬운 부분이였어요
돈이 아까운 느낌....



중랑구 뷔페 상봉역 ‘빕스’ 얌스톤 스테이크가 등장!
따로 굽기는 선택이 안돼서 뜨거운 불판위에 버터를 녹이고 그 위에 스테이크를 좀더 익혔어요~


중랑구 뷔페 상봉역 ‘빕스’ 스테이크
정말 육즙이 촤르르~~~
같이 곁들어 먹는 양파와 마늘도 버터에 구워져서 맛있었다




그리고 뉴욕스테이크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다가 너무 레어같아서
다시 좀더 익혀달라 주문을 했어요
밑에 감자소스?같은거에 곁들어 먹는건데
좀 퍽퍽한 느낌ㅜㅜ


아무튼 빕스의 얌스톤 스테이크가 훨씬 맛있었어요!
그에 비해 중랑구 뷔페 상봉역‘빕스’ 스테이크 샐러드바는 가격대비 아쉬운 부분이....


이상 “중랑구 뷔페 상봉역 빕스에서 스테이크 먹었어요”
포스팅 마무리짓겠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