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경희대 맛집 ‘호랭이양식당’ 먹어봤어요!


회기역 경희대 맛집 ‘호랭이양식당’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친구들과 저녁을 먹었던 경희대 맛집 호랭이양식당을 포스팅해드릴게요!



회기역에서는 거리가 좀 있지만 경희대에서는 가까웠어요~
외관이 가게이름과는 다르게 예쁘더라구요!
들어가니 손님이 많았어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자리에 앉았네요





경희대맛집 호랭이양식당 메뉴판이에요
저와 친구 셋이서 먹기위해 청양고추크림파스타랑
참피온플래터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생맥주한잔도 같이!





경희대맛집 호랭이양식당은 해외맥주가 많았어요~
여러가지 종류의 맥주들이 진열되어있고 맥주냉장고가 따로 있었네요 ! 셀프로 맥주를 꺼내서 먹는건가?
냉장고 안에 맥주잔도 준비되어있는데 셀프인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마실 물과 앞접시는 직접 셀프로 가져오면 돼요!




인테리어가 블랙엔 화이트로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여자들이 셀카찍기 좋은 조명이에요
커플이 저녁먹기에 좋은 장소인듯



경희대맛집 호랭이양식당 참피온 플래터에요!
닭날개와 튀김감자가 짭조롬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맥주안주로 최고~



그리고 경희대맛집 호랭이양식당 청양고추크림파스타도 같이 나왔어요! 개인적으로는 매운맛을 전혀 못느꼈어요
하지만 원래 크림파스타를 좋아하기때문에
후루룩후루룩 배를 채웠어요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이 맛있었어요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인것같아요!
다음에는 스테이크를 맛보러 또 가야겠어요ㅎㅎㅎ

이상 “경희대맛집 ‘호랭이양식당’ 먹어봤어요” 포스팅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