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 맛있다!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 맛있다!




안녕하세요~
요즘 한파로 날씨가 너무추워요ㅠ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며칠 전에 친구와 왕십리 엔터식스에 영화를 보러갔었어요!
영화보기전에 밥을 먹으러 푸드코트에 갔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콤한게 땡겨서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에 들어갔어요!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 메뉴판입니다!
직화쭈꾸미&꿔바로우 세트로 주문했어요!
1인 13000원이네요
2인부터 주문가능하답니다~
세트음식이여서 쭈꾸미볶음, 밥, 나물, 묵사발, 샐러드, 꿔바로우가 나와요~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 애피타이저 묵사발이 나왔어요!
날씨가 좀 추웠지만 상콤달콤한게 입맛 돋궈주더라구요


그리고 샐러드!
땅콩드레싱으로 고소한맛~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 쭈꾸미볶음이랑 밥에 비벼먹을 나물들도 같이 나왔습니당!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 꿔바로우에요
찹쌀탕수육에 달짝지근한 소스가 너무나 맛있었어요
바로 갓 튀겨나왔는지 바삭했네요!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 쭈꾸미볶음
매운맛을 잘 못먹어서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도
약간 매콤했는데 넘나 맛있었네요
직화쭈꾸미여서 불맛도 나면서 매콤하고 쭈꾸미도 쫄깃하고 내 스타일!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 세트!
밥 한공기 뚝딱했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에는 매콤하고 맛있는 쭈꾸미가 최고인듯


이상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쭈꾸미랑피자랑’ 맛있다”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