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 먹었어요!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을 포스팅해드릴게요!
워낙 인터넷에 맛집으로 유명하길래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상봉역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있어요
면목육거리에서 가까웠답니다
제가 갔을땐 초저녁이여서 다행히 사람이 많지가 않았어요 근데 저녁시간이 다되니 사람이 몰려들더군요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 메뉴판이에요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선택장애가 있어서
사장님께 메뉴추천을 직접 여쭤보았어요
제일 많이 찾는게 소갈비살과 등심, 차돌박이를 많이 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둘이서 ​​안심 중이랑 차돌박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
배가 고파서 양이 많을 줄 몰랐어요..ㅋㅋㅋ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그럭저럭 맛이 나쁘지않았어요
사골국물이랑 겨자소스 소금까지 나왔네요
사골국물 속이 시원한 기분이에요~!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 안심이에요
세덩어리가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고기 한점을 소금에 찍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쎈 불에 겉에만 살짝 익혀서 먹으라고 굽는법도 알려주셨답니다~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는 기분이였어요


안심을 다 먹고 이제 차돌박이를 구울 차례가 왔어요!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
차돌박이에는 숙주도 같이 나왔어요~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 친절하신 직원분이 차돌박이 먹는법을 알려주셨어요!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숙주를 먼저 볶아줍니다



숙주가 숨이 죽고 어느정도 익었을때 숙주를 끝에다 몰아두고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 차돌박이를 옆에서 구워주면 돼요~
그리고 차돌박이가 익으면 숙주랑 고기랑 같이싸서
겨자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돼요
완전 별미에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이 너무많아서 볶음밥을 먹지 못했어요ㅠㅠ
차돌박이 1인분만 시키고 볶음밥을 먹을걸 굉장히 후회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소고기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ㅎㅎㅎ
​고기의 ​질도 굉장히 좋았고 초저녁 바쁘지않은 시간에 가서 서비스도 너무나 좋았어요~


이상 “중랑구 상봉 소고기 맛집 ‘소꼴농장’ 먹었어요!”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