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중랑구 상봉 이주소곱창 솔직후기

중랑구 상봉 이주소곱창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시간이 너무나 빨리 지나가네요ㅠㅠ

주말에 친구와 중랑구 상봉 이주소곱창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워낙 인기가 많은 맛집이라 항상 웨이팅에 많았어요
운좋게 마침 한자리가 남아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중랑구 상봉 이주소곱창은 사람이 가득가득 소곱창 연기도 가득가득 했어요
원래는 소곱창전골을 먹으러갔지만 사람들이 다들 소곱창구이로 주문해서 먹길래 모듬구이로 주문했어요




중랑구 상봉 이주소곱창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부추무침, 절인깻잎, 등등



중랑구 상봉 이주소곱창 모듬구이가 나왔어요
직접 직원분께서 먹기좋게 잘라주셨어요
소곱창, 막창, 대창, 염통, 버섯, 양파 등등
여러가지가 다 들어있네요



드디어 다 익어갈 때쯤 염통으로 시식을 시작했어요
소곱창에 곱이 많이 들어있더군요, 적당히 익었을 때 먹었는데 사실 조금 질기긴했는데 고소했어요
부추랑 간장에 절인 양파를 계속 같이 먹었네요




그나마 대창은 먹을만 했어요 그리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볶음밥은 그냥.....신김치맛과 김의 맛?
소곱창전골을 먹을 걸 그랬나봐요
암튼 중랑구 상봉 이주소곱창의 주관적인 생각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