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하남 맛집 ‘정가네밥상’ 먹고왔어요!

하남 맛집 ‘정가네밥상’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주말에 친구들과 드라이브 할 겸 저녁먹으러 하남에 다녀왔어요
정가네밥상이란 곳이 맛집이라고해서 찾아갔습니당




하남 맛집 정가네식당 도착하니
주차된 차량도 엄청 많고
기다리는 웨이팅손님들도 많았어요
저녁시간이고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가봐요
이왕 온김에 먹어보자해서
앞에 9팀이 있었지만 기다렸어요ㅎㅎㅎ



하남 맛집 정가네식당 웨이팅 하는 방법이에요
요즘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놓으면
카톡으로 웨이팅 순서를 알려줘요
싱기방기하네요~~




하남 맛집 정가네밥상 기다리는 웨이팅석이 있고
그리고 안에는 직접 키우는 채소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정말 싱싱해보이고 신선해보였어요!



웨이팅하는 동안 하남 맛집 정가네식당 메뉴판을 먼저 봤어요 저 포함 친구들 총 4명이서
2인세트 A <매운해물갈비찜 2인+보리굴비 1마리>
2인세트 B <석쇠 불고기 2인+보리굴비 1마리>
총 세트 2개를 주문했어요!


하남 맛집 정가네밥상 금액이 후덜덜 하지만
맛집이니 믿고 먹어보겠습니다



하남 맛집 정가네맛집 기본 반찬들과
차돌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샐러드, 간장새우, 가자미탕수육?, 양념게장, 잡채, 나물, 등등 종류 엄청 많았어요~
그중에 가자미탕수육인지 이름이 기억안나지만
그게 달콤하고 초딩입맛 친구들에게 안성맞춤이였어요
탕수육만 계속 리필주문했어요ㅎㅎㅎ




하남 맛집 정가에밥상 석쇠불고기와 솥밥이 나왔습니다
석쇠불고기 맛있어요!!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롬하고 역시 불고기는 맛이없을 수가 없어용
그리고 솥밥이라그런지 갓지어 따뜻한 집밥을 먹는 기분이였어요~
밥을 접시에 덜고 따듯한 물을 부어놓았어요






하남 맛집 정가에밥상 매운해물갈비찜이에요
사실 이거는 그냥 쏘쏘....
해물떡볶이의 맛??






저는 이 하남 맛집 정가네밥상의 보리굴비!
직원분께서 먹기좋게 발라주셨어요
얼음 띄운 녹차물에 밥을 말아서 보리굴비 한점을 올려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생선의 비린맛도 없고 시원한 녹차물이 기름을 잡아주어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암튼 하남 맛집 정가네밥상 해물갈비찜은 아쉬웠지만 대체적으로 맛있게 배터지게 먹고 나왔어요^^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