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후쿠오카 라멘 맛집 나카스 ‘나가하마 라멘’

후쿠오카 라멘 맛집 나카스 ‘나가하마 라멘’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렸네요ㅠㅠ
요즘 바쁜 관계로 많이 신경을 못 썼었어요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올리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할곳은
제가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갔을때
우연히 길가에있는 라멘집에 갔어요!
맛있는지 맛없는지 인터넷에 알아보지않고 그냥
무작정 들어갔답니다ㅎㅎㅎㅎ


간판에 한자가 적혀있는데 알고보니 ‘나가하마 라멘’ 이라고 적혀있는 간판이랍니다
밖에있는 주문자판기에 나온 티켓을 갖고 들어가서 직원에게 드렸어요!




크지않고 좁은 나가하마 라멘집인데 사람이 많았어요
일본 현지인들이 줄 서서 있더라구요~
오히려 한국사람보다 현지 일본인들이 줄 서 있는 걸 보고 아! 저건 진짜 맛집이구나 싶었죠ㅎㅎㅎㅎ








주문한 라멘이 나왔어요!
정말 기대를 안하고 시켰는데 왠걸~??
너무나 돼지육수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제 친구는 라멘을 좋아하지않는데 나가하마 라멘을 맛보고 오 여기는 맛있다라고 인정했답니다 ㅎㅎ
한그릇을 다 먹고 나왔네요!


후쿠오카 라멘 맛집으로 나가하마 라멘을 추천해드려요!





와바타역에서 시장? 같은길로 들어가면 이렇게 생긴 간판이에요!

http://yny13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