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추천

사가정맛집, 면목동 삼겹살맛집 ‘국민식당’

안녕하세요~
날씨가 굉장히 많이 추워졌네요
이럴때 일수록 더 잘 먹어야 감기도 안걸리고
건강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면목동 사가정 삼겹살맛집을 포스팅해드릴게요!



사가정맛집, 면목동 삼겹살맛집
‘국민식당’



사가정맛집, 면목동 삼겹살맛집 ‘국민식당’
사가정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가정맛집, 면목동 삼겹살맛집 ‘국민식당’ 메뉴판이에요
친구들과 저는 삼겹살 2인분+목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삼겹살 목살 각각 1인분에 11000원이에요~
숙성된 고기들이라 가격대가 낮지는 않아요!



샐러드부터 묵은지백김치 절인양파 파무침 부침개 무생채 등등 여러가지 기본 반찬들이 푸짐하게 나와요~



밥을 시키니 사가정맛집, 면목동 삼겹살맛집 ‘국민식당’ 된장찌개도 나왔네요 구수하니 맛도 좋았어요




사가정맛집, 면목동 삼겹살맛집 ‘국민식당’
삼겹살이 등장했어요 이모께서 직접 고기를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주셨어요
통삼겹살이라 그런지 정말 두툼하고 양도 푸짐하네요





사가정맛집, 면목동 삼겹살맛집 ‘국민식당’
직원 이모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중간중간 농담같이 해주시며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삼겹살을 해치운 후
사가정맛집, 면목동 삼겹살맛집 ‘국민식당’
목살을 굽기 시작했어요~
목살이 삼겹살보다 기름기가 적어서 더 담백한 맛이였어요



고기들이 돼지냄새가 전혀 안나고 타지않게
위에 올려놓고 먹을 수 있어서 굉장히 편했어요!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하고싶네요!

이상 사가정맛집, 면목동 삼겹살맛집 ‘국민식당’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yny1377.tistory.com